제대혈은행 보관 가입 현장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지씨셀이 5월 1일부터 4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여한다고 30일 밝혔다.
2025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육아용품 전시회로 국내외 다양한 육아 브랜드, 제품, 서비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지씨셀은 자사의 제대혈은행 브랜드인 '라이프라인'을 본격적으로 널리 알리고, 오프라인에서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이번 전시회에 참여한다.
![]() |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GC녹십자 셀센터 [사진=GC녹십자] 2025.04.30 sykim@newspim.com |
제대혈은 분만 시 산모와 태아를 연결하는 탯줄에서 채혈한 혈액으로, 조혈모세포 및 중간엽줄기세포가 풍부하여 난치병 질환을 비롯한 다양한 질병 치료에 활용될 수 있다. 특히, 지씨셀 '제대혈은행' 라이프라인은 운송, 검사, 보관 및 고객 관리까지 모든 과정을 회사 내부에서 관리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 지씨셀은 제대혈은행 '라이프라인' 보관 가입 현장 이벤트와 함께 1:1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장에서 가입하면 가격할인 및 기간 연장 등 추가 서비스를 제공하며, 포토존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유모차,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현장에 오지 못한 고객을 위한 ARS 가입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지씨셀 허준영 제대혈사업팀장은 "제대혈은 운송, 검사, 고객관리가 중요하다"며 "지씨셀 제대혈은행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원스톱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경쟁사 대비 전문화된 체계적인 과정과 자동화시스템으로, 복지부 허가 우수평가인증을 받은 기관인만큼 예비 부모들의 꾸준한 신뢰를 받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지씨셀 제대혈은행 '라이프라인'은 세포치료제 기업인 지씨셀이 운영하는 바이오 사업분야로 제대혈 관리 및 연구에 관한 법률에 의한 보건복지부 허가 우수 평가인증을 받은 시설이다. 지씨셀 바이오 물류 시스템을 통한 실명제 운송 시스템부터, GMP 시설 내 제대혈 전용 보관 설비 설치 및 보안시스템을 구축하여 더욱 체계적으로 제대혈을 보관 할 수 있다.
sy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