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흡입력 적용…AI 기반 위생 기능 강화
얼리버드 혜택 제공…기기 변경 고객별 추가 혜택
[서울=뉴스핌] 서영욱 기자 = 드리미테크놀리지가 차세대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X50s 프로 울트라(Pro Ultra)'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X50 시리즈의 연장선에서 탄생한 모델로, 향상된 성능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완벽, S를 더하다', 'Unstoppable perfection(멈추지 않는 완벽함)'이라는 슬로건을 내걸었다.
드리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얼리버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G마켓 빅스마일데이 판매를 시작으로, 해당 기간 구매자는 다양한 혜택과 경품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 |
드리미 'X50s Pro Ultra' 5차 티저 [사진=드리미] |
생애 첫 구매 고객, 기존 사용자 가운데 기기 변경 또는 업그레이드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X50s Pro Ultra는 2만5000 파스칼의 국내 최대 흡입력, AgiLift™ 삼중 휠 구동 기술, 조절식 압력 챔버, 100도 고온 ThermoHub™ 걸레 자동 세척, 40도 보온 걸레 패드 등으로 청소 성능을 끌어올렸다.
또한 반려동물 활동 영역을 인식해 정밀한 청소를 구현하는 '반려동물케어 4.0', 걸레와 먼지통을 50도 열풍으로 말리고 자외선 살균까지 수행하는 'Rapidry Pro™ & UV 살균' 시스템을 갖췄다.
인공지능(AI) 기반 'CleanGenius 3.0'은 청소 경로를 분석하고 물걸레질과 세척을 자동으로 반복해 위생 수준과 편의성을 높였다.
보안 부문에서는 글로벌 인증기관 TUV SUD와 UL Verified로부터 다이아몬드 등급을 획득하며 보안 신뢰도도 확보했다.
드리미 관계자는 "완벽해진 성능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감동을 주기 위해 신제품을 준비했다"며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프리미엄 라인업 강화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syu@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