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글로벌 외환 토탈 솔루션 기업 센트비(SentBe)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의 달 선물 고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해외에 거주하는 가족과 지인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고객을 응원하고, 센트비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 |
가정의 달, 선물 고르기 이벤트. [사진=센트비] |
센트비를 통해 국내에서 해외로 송금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송금 완료 시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 내 1회 경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총 1000명에게 송금 수수료 무료 쿠폰(400명), SentBe 스낵 박스(300명), 5000원 캐시백 쿠폰(200명), 5000원 상당의 GS25 쿠폰(100명)의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 추첨은 매주 월요일, 총 4회 진행되며 자세한 참여 방법 및 안내 사항은 센트비 앱과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센트비 관계자는 "5월은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고, 고마운 분들께 정성과 마음을 전하는 시기인 만큼 안전하고 빠른 센트비 서비스를 즐거운 이벤트와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센트비 고객에게 더 나은 송금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센트비는 은행 대비 90% 이상 저렴한 수수료로 전 세계 50개 이상 국가에 최소 5분 이내 빠르고 안전한 해외 송금 서비스를 제공한다. 송금자와 수취자 모두의 편의성을 고려한 서비스 제공으로 카드송금, 캐시픽업, 캐시 딜리버리, 모바일 월렛 등 다양한 수취 옵션을 제공해 유학생 가족, 국내 체류 외국인, 주재원 등 해외 송금이 필요한 다양한 고객에게 인기가 높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