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지 2배 '더블업', '번들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 준비
라이브 방송 통해 구매 시 최대 150만원 쿠팡캐시 및 특별 굿즈 추첨 기회도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쿠팡은 삼성전자의 최신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S25 엣지'의 사전판매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전구매를 통해 쿠팡의 '로켓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면 제품을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으며, 쿠팡 와우회원에게는 와우 카드 결제 시 최대 4%의 쿠팡캐시 혜택이 제공된다.
![]() |
쿠팡, '갤럭시 S25 엣지' 사전판매. [사진=쿠팡 제공] |
갤럭시 S25 엣지는 지난 13일 공개된 신제품으로, 역대 갤럭시S 시리즈 중 가장 얇은 5.8㎜ 두께와 가벼운 163g의 무게를 자랑한다. 높은 내구성 및 인공지능(AI) 성능이 강화된 것이 눈에 띄는 특징이다. 쿠팡에서는 256GB 자급제 모델을 사전구매할 수 있으며, 티타늄 아이스블루, 티타늄 제트블랙, 티타늄 실버의 세 가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사전구매자에게는 '더블업 프로모션'을 적용해 512GB 모델이 제공된다.
쿠팡은 이번 사전판매에 참여한 고객을 위해 최적의 혜택을 마련했다. 와우 멤버십 회원은 '쿠팡 와우 카드'로 결제 시 최대 4%의 쿠팡캐시를 돌려받을 수 있고, 최대 18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입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쿠팡안심케어' 보험을 통해 2년간의 파손 보장 혜택을 받아 보다 안전하게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다.
16일과 20일 저녁 8시에는 '쿠팡 라이브'를 통해 갤럭시 S25 엣지의 특장점과 활용법이 소개될 예정이며, 라이브 방송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150만원의 쿠팡캐시 추첨 혜택이 제공된다.
정기동 쿠팡 본부장은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