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부산, 대구 출발 포함… 지방 고객 편의성 고려
패키지 상품,나트랑 대성당, 롱선사 등 주요 랜드마크 방문 및 특식 제공
에어텔 상품, '메리어트 리조트' 숙박 및 '빈원더스 나트랑' 1데이 패스 포함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노랑풍선은 22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자사 쇼핑라이브 방송인 '옐로LIVE'를 통해 베트남 인기 휴양지 '나트랑 5일' 패키지 및 에어텔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소개되는 '나트랑 5일' 패키지 상품은 인천에서뿐만 아니라 청주, 부산, 대구 출발 상품을 포함해 지방 고객의 편의성을 고려했으며 세계 10대 해변으로 손꼽히는 '바이다이 비치'에 위치한 5성급 '래디슨 블루 리조트'에서 전일정 숙박해 안락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네오고딕 양식으로 만들어진 웅장한 모습의 '나트랑 대성당' ▲거대한 와불상과 고타마 붓다 좌불상이 있는 '롱선사' ▲힌두교 사원 단지로 고대 참파 왕국의 유적지인 '포나가르 탑' 등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며 ▲나트랑을 대표하는 재래시장인 '담시장 쇼핑'까지 핵심 일정을 모두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 |
나트랑 대성당. [사진=노랑풍선] |
이색 일정으로는 판랑 지역에서의 '지프투어' 및 '바다·모래 언덕 포토스팟' 체험, 양떼목장에서의 교감 체험, 90분 전신 마사지가 포함돼 있다. 베트남 전통식, 분짜&반세오 정식, 쭈꾸미 볶음, 닭볶음탕 등의 특식과 함께 코코넛 커피 또는 음료 1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패키지 이외에도 전일 자유 일정으로 구성된 '나트랑 에어텔 5일' 상품은 어린이 풀, 키즈클럽, 카약, 스노클링 등 '키즈 프렌들리' 요소를 갖추고 있으며 혼트레 섬에 위치한 5성급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에 숙박해 휴양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베트남의 디즈니랜드로 불리는 빈펄 테마파크 '빈원더스 나트랑' 1DAY PASS가 포함돼 있어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노랑풍선은 이번 옐로LIVE 방송 중 상품 예약금을 전부 결제한 고객에게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호환 가능한 '여행용 멀티탭 어댑터'를 증정한다. 패키지 예약자 중 선착순 5팀에게는 '현지 치맥세트'를, 에어텔 예약자 중 선착순 10객실에는 객실 오션뷰 업그레이드, 스타벅스 1만원권 e카드(30명/팀당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옐로LIVE' 방송을 통해 나트랑의 휴양과 관광을 모두 누릴 수 있도록 다채롭게 상품을 구성했다"라며 "아이와 함께 떠나는 가족여행부터 프라이빗한 커플 여행까지 여름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에게는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옐로LIVE 전용 특가 소식은 노랑풍선 앱 메인에서 알림 신청 설정 시 빠르고 편하게 접할 수 있으며, 6월 11일과(수)과 25일(수) 방송되는 '옐로LIVE'에서는 각각 일본 오사카와 튀르키예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