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꾸미기부터 여름 준비까지 다양한 테마 제공
추가 쿠폰 적용으로 가전제품 구매 부담 완화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쿠팡이 본격적인 웨딩 및 이사 시즌을 맞아 '웨딩&이사' 기획전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23일 쿠팡은 이번 행사가 집 꾸미기, 여름 준비, 집들이 선물 등 세 가지 테마관을 통해 약 4만 개 이상의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라고 전했다. 특히 일부 가전제품에는 추가 다운로드 쿠폰까지 적용돼 예비 신혼부부와 이사·혼수 준비 고객들의 실질적인 부담 경감 효과가 기대된다.
![]() |
쿠팡, 웨딩&이사 프로모션 진행…꽃다발부터 에어컨까지 최대 50% 할인. [사진=쿠팡 제공] |
이번 기획전은 봄철 이사와 혼수가구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와 더불어, 무더워지는 날씨에 맞춰 미리 여름 가전과 가구를 준비하려는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마련됐다. '집꾸미기' 테마관에서는 홈인테리어 소품부터 유아동·반려동물 가구, 데스크테리어 용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이 할인가로 선보인다.
'여름준비' 테마관에서는 에어컨과 선풍기 등 필수 여름가전과 함께 시원한 침구류를 특별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집들이선물' 테마관에서는 꽃다발, 디퓨저 등 센스 있는 인기 아이템들을 합리적으로 제안해 새롭게 공간을 꾸미거나 지인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산업계에서도 주목받는 인기 제품들도 대거 포함됐다. 대표적으로 TCL 안드로이드12 QD-MiniLED 4K TV(215cm)는 이미 쿠팡 내에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쿠첸의 6인용 전기압력밥솥 더핏 슬림은 올해 신제품 중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웰퍼니쳐 몬스터 프리미엄 타이보 아쿠아텍스 패브릭 소파 역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컬러 출시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고객분들께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하는 상품을 편리하게 구매하고 더욱 쾌적하고 아름다운 공간을 만드실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