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최문선 인턴기자 = 그룹 '스트레이 키즈', '트와이스'와 K팝 간판 걸그룹 '블랙핑크' 로제·제니·리사가 미국 '2025 키즈 초이스 어워즈(Nickelodeon Kids Choice Awards 2025)' 후보로 지명됐다.
미국 엔터테인먼트 채널 니켈로디언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5 키즈 초이스 어워즈' 수상 후보 명단에 '스트레이 키즈'와 '트와이스'가 '페이보릿 뮤직 그룹' 부문 후보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 |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2025 키즈 초이스 어워즈' 수상 후보 명단에 오른 그룹 스트레이 키즈 [사진=JYP엔터테인먼트] alice09@newspim.com |
두 그룹은 콜드 플레이, 이매진 드래곤스, 조나스 브라더스 등 세계 정상급 밴드들과 함께 이름을 올렸다.
해당 부문은 2020~2023년 방탄소년단이 4년 연속 수상했던 상으로 지난 해에는 이매진 드래곤스가 차지했다.
그룹 '블랙핑크'의 로제는 브루노 마스와 함께한 곡 '아파트'로 '페이버릿 뮤직 콜라보레이션' 부문 후보에 올랐다. 로제와 함께 '블랙핑크'의 멤버 제니와 리사도 각각 '페이버릿 피메일 브레이크아웃 아티스트' 부분에 이름을 올렸다.
'키즈 초이스 어워즈'는 니켈로디언의 대표 시상식으로, 음악·방송·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청자 직접 투표로 최고의 스타를 선정한다. 올해는 내달 21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산타모니카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moonddo0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