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경찰·해양경찰 공무원 희생 및 헌신
[서울=뉴스핌] 정광연 기자 = NH농협은행은 광복 80주년을 맞아 'NH대한민국 히어로 패키지'를 출시하고 감사행사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한 소방·경찰·해양경찰 공무원의 희생과 헌신에 감사의 뜻을 표하고자 마련됐다.
![]() |
2일 서울 중구 농협은행에서 개최된 NH대한민국 히어로 초청감사행사에서 더불어민주당 양부남 의원(앞줄 좌측 여섯번째), 농협금융지주 이찬우 회장(앞줄 좌측 일곱번째), 농협은행 강태영 은행장(앞줄 좌측 다섯번째) 및 초청 공무원,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농협은행] |
재난대응, 해양 치안유지, 보이스피싱 예방 공로 등 각 기관에서 추천한 히어로와 가족을 초청해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전국 각지의 현장에 간식차를 보내 따뜻한 응원의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
이날 선보인 히어로 패키지는 대한민국의 안전을 위해 노력한 '히어로'에게 감사와 예우를 담아 실질적인 금융혜택을 제공하고 공익적 가치를 높이기 위해 출시한 예금 및 대출 상품이다.
이와 함께 쇼핑·편의점·대중교통 등 생활밀착형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카드 이용액의 일부가 공익기금으로 적립되는 'NH대한민국 히어로카드'도 출시 예정이다.
이찬우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은 "이번 히어로 패키지는 국가와 국민을 위해 묵묵히 헌신해온 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공익형 금융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국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금융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peterbreak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