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3일~12월 26일까지 에어서울 통해 주 5회 출발
취향 따라 2박 3일/3박 4일 상품 선택 가능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노랑풍선은 신세계홈쇼핑 방송을 통해 '일본 요나고'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노랑풍선에 따르면 이날 저녁 7시 40분, 오는 17일 밤 10시 40분 신세계홈쇼핑을 통해 1시간 동안 소개되는 이번 '일본 요나고' 패키지 상품은 오는 23일부터 12월 26일까지 에어서울을 통해 주 5회 출발한다. 핵심 관광지만 방문하는 '2박 3일(월·수·금요일)' 상품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3박 4일(일·월·목·금)' 상품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 |
마쓰에성. [사진=노랑풍선] |
또한 전일정 온천 호텔에서 투숙해 편안한 휴식을 보장하며 야키니쿠 뷔페, 호텔 석식 뷔페, 카니토로동 등이 포함된 3대 특식을 제공한다.
특히 요괴 캐릭터들로 꾸며진 거리인 '미즈키시게루 로드', 일본 최대 규모 해안 사구이자 다양한 모래 조형물을 볼 수 있는 '돗토리 사구& 모래미술관', 12개만 남아있는 천수각 중 하나를 보유하고 있는 '마츠에 성' 등 주요 랜드마크를 둘러볼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요나고는 일본 전통과 자연, 온천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라며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이 요나고의 숨은 매력을 쉽게 접하고, 실속 있는 혜택까지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노랑풍선은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지역 명물 간식으로 유명한 120년 역사의 '우츠부키 당고', 모래 아이스크림을 인당 1개씩 제공한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