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항공권 7% 할인·쿠폰 제공
호텔 숙박 패키지·댓글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핌] 서영욱 기자 = 티웨이항공은 소노호텔앤리조트와 한 가족이 된 것을 기념해 '이제는 ㅎㅎㅎ(항공+호텔=한가족) 프로모션'을 다음 달 10일까지 연다고 15일 밝혔다.
김포·대구·청주·광주에서 출발하는 제주행 국내선 항공권에 운임 7% 할인 혜택을 준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할인코드 '한가족'을 입력하면 적용된다. 편도와 왕복 모두 해당되며, 탑승 기간은 이달 15일부터 오는 9월 28일까지다.
![]() |
[사진=티웨이항공] |
제주 왕복 항공권 전용 할인 쿠폰도 내달 10일까지 받을 수 있다. 쿠폰은 항공권 결제 시 쓸 수 있고 탑승 기간은 9월 28일까지다.
소노캄·소노벨 제주 숙박 패키지도 특가로 선보인다.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 웰컴티가 포함된 상품을 14만70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소노캄 제주 투숙객은 티웨이항공 탑승권을 보여주면 사우나를 2인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과 소노호텔앤리조트는 오는 27일까지 축하 댓글 이벤트도 연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제주 왕복 항공권과 소노캄·소노벨 제주 2박3일 숙박권, 1박2일 숙박권, 티웨이항공 5만 원 기프트카드를 준다. 당첨자는 8월 5일 개별 통보하며 제세공과금은 본인이 부담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소노호텔앤리조트와 한 가족이 된 첫걸음으로 고객의 여름 휴가를 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으로 여행을 더 특별하게 만드는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syu@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