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의 신비한 동전제작소 모험' 주제로 부스 운영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신한은행은 17일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5'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전시회는 2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신한은행은 17일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5'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사진=신한은행]2025.07.17 dedanhi@newspim.com |
이번 전시회는 콘텐츠 IP, 캐릭터, 완구, 굿즈 등 분야에서 277개 기업이 참여하며, 올해로 24주년을 맞았다. 신한은행은 '쏠의 신비한 동전제작소 모험'이라는 주제로 부스를 운영하며, 관람객들은 직접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동전 개수 맞추기, 숨은 동전 찾기, 캐릭터 키링 만들기가 있으며, 신한 프렌즈 홈페이지와 연동된다. 또한, 전시 기간 동안 한정으로 캐릭터 굿즈도 판매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 프렌즈 부스를 찾는 관람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는 재미있고 가치 있는 시도를 이어가겠다"고 언급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2025'에서도 참여할 예정이다. 이 행사에서는 '모임통장'을 주제로 한 참여형 전시와 신한 프렌즈 포토존을 운영할 계획이다.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는 일러스트와 그래픽 디자인 분야의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자신의 작품을 소개하며 대중과 소통하는 자리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