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A 배틀로얄 게임…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치지직 게임대회 '치캉스' 연계 스트리머 대회 예고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넥슨은 띠어리크래프트 게임즈가 개발한 신작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MOBA) 게임 '슈퍼바이브'의 정식 출시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티저 페이지에서는 오는 24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 버전에서 업데이트된 주요 변경점을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가 개성 있는 아이템 빌드를 자유롭게 구현할 수 있는 신규 시스템 '대장간', 전장(맵) 개편 사항, 신규 헌터 '오공', 신규 스킨, 랭크 시스템, 배틀패스 등 다양한 게임 정보를 소개한다.
![]() |
넥슨은 띠어리크래프트 게임즈가 개발한 신작 MOBA 배틀로얄 게임 '슈퍼바이브'의 정식 출시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넥슨] |
정식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프로모션과 이벤트 내용도 공개됐다. 토스, 카카오뱅크, 키움증권, 티빙 등 다양한 업체와 협업해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모션 정보와 넥슨캐시 이벤트, 크리에이터즈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이벤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1차 프로모션은 정식 출시 이후 진행되고 오는 8월 중 2차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넥슨은 네이버 스트리밍 플랫폼 치지직의 여름 방학 기념 릴레이 게임 대회 '치캉스'와 연계해 대규모 스트리머(인터넷 방송인) 대회 '슈바 썸머스쿨 시즌1'도 예고했다. 해당 행사는 오는 24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진행된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