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최문선 기자 =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28일, 군 복무를 위해 훈련소에 입소했다.
차은우는 28일 오후 2시께 군 복무를 위해 논산시 연무읍에 위치한 육군훈련소에 입소했다. 판타지오는 "입소 당일 혼잡으로 인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차은우의 입대 장소 및 시간은 비공개이며 별도의 행사는 진행하지 않는 점 안내해 드린다"라고 알렸고 공지대로 차은우는 별도의 인사 없이 훈련소 정문을 통과했다.
![]() |
[서울=뉴스핌] 최문선 기자 = 차은우 팬들이 논산 훈련소 앞에 건 현수막. [사진=뉴스핌 유튜브 캡처] 2025.07.28 moonddo00@newspim.com |
훈련소 앞, 차은우를 보기 위해 몰려든 팬들의 모습은 볼 수 없었지만 팬들은 논산 훈련소 앞에 '은우야, 우리는 당신을 기다릴게요'라는 문구의 현수막을 걸었다.
차은우는 28일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군악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차은우는 지난 2016년 그룹 '아스트로'로 데뷔해 '숨가빠', '고백', '니가 불어와', '캔디 슈가 팝'등의 곡으로 활동을 이어왔으며 2017년 '최고의 한방'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현재 넷플릭스 '더 원더풀스', 영화 '퍼스트 라이드'등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moonddo0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