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리오캐릭터 주인공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
글로벌 매장 진열된 '갤럭시Z7 시리즈'에 탑재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라인게임즈는 슈퍼어썸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매치3 퍼즐 타이틀 '헬로키티 프렌즈 매치'가 삼성 갤럭시 스토어에 입점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5월 글로벌 정식 출시된 '헬로키티 프렌즈 매치'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이어 갤럭시 스토어로 플랫폼을 확장해 국내외 이용자가 보다 편하게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할 수 있게 됐다.
![]() |
라인게임즈는 모바일 매치3 퍼즐 타이틀 '헬로키티 프렌즈 매치'가 삼성 갤럭시 스토어에 입점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라인게임즈] |
'헬로키티 프렌즈 매치'는 지난 9일 열린 '갤럭시 언팩' 행사 이후부터 글로벌 매장에 진열된 '갤럭시 Z 폴드7'과 '갤럭시 Z 플립7', '갤럭시 Z 플립7 FE' 등 신형 기기에도 오프라인 플레이 빌드가 탑재되고 있다.
라인게임즈는 삼성 갤럭시 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이용자에게 스페셜 뽑기 10회를 진행할 수 있는 게임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헬로키티 프렌즈 매치'는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폼폼푸린' 등 산리오캐릭터즈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이다. 산리오의 가이드 기준을 수준 높게 적용해 편안하고 따뜻한 그래픽을 구현했으며, 가로 화면으로 즐기는 직관적인 퍼즐 플레이와 10여 종의 인기 캐릭터, 100종 이상의 테마별 코스튬 수집 및 성장의 재미를 제공한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