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케이스 '인투 더 인피니트'서 참가 라인업 발표
'덴 오브 울브즈'·'다잉 라이트: 더 비스트' 등 소개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중국 게임기업 텐센트의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레벨 인피니트는 다음 달 20일 쇼케이스 '인투 더 인피니트'에서 유럽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 2025' 참가 라인업을 발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는 공식 유튜브와 트위치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되며 텐센트 글로벌 파트너 스튜디오들이 준비한 다양한 기대작이 공개된다.
![]() |
레벨 인피니트는 8월 20일 쇼케이스 '인투 더 인피니트'에서 유럽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 2025' 참가 라인업을 발표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레벨 인피니트] |
인투 더 인피니트에는 10 챔버스의 CEO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울프 앤더슨이 오디오 및 음악 디렉터 사이먼 비클런드와 함께 출연해 1인칭 슈팅(FPS) 게임 '덴 오브 울브즈'의 신규 인게임 영상과 정보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 오는 9월 19일 출시 예정인 '다잉 라이트: 더 비스트'와 지난달 출시한 '듄: 어웨이크닝'의 최신 개발 정보도 공유한다.
레벨 인피니트는 8월 20일부터 24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게임스컴 2025' 메세 전시장 6홀에서 부스를 운영한다. 방문객들은 거대한 샌드웜 조형물과 함께 '듄: 어웨이크닝'의 다양한 시나리오와 게임플레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현장에서 '다잉 라이트: 더 비스트'도 선보일 예정이며 PC·콘솔 플랫폼으로 개발 중인 오픈 월드 슈팅 게임 '엑소본'도 참가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방문객들은 폭풍 속 세계 배경을 실감 나게 체험하고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모바일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4.0 업데이트 내용이 현장에서 최초로 공개되며 신규 게임 모드와 테마형 콘텐츠 시연 기회가 제공된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