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서 21일 오후 6시 선예매, 22일 일반예매 진행
베일·루니 합류…9월14일 메인 매치 MBC 생중계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넥슨은 전 세계 레전드 선수들의 초대형 축구 경기 '2025 아이콘매치: 창의 귀환, 반격의 시작'의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다음 달 13일과 14일 열리는 '2025 아이콘매치'의 이벤트 매치와 메인 매치 입장권은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날 오후 6시부터 'FC 온라인'과 'FC 모바일' 이용자를 대상으로 선예매가 진행되며, 사전 이벤트를 통해 제공한 선예매 코드로 인증하면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오는 22일 오후 6시부터는 모든 관람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매치 티켓이, 같은 날 오후 8시부터는 메인 매치 티켓이 일반예매로 판매된다.
![]() |
넥슨은 전 세계 레전드 선수들의 초대형 축구 경기 '2025 아이콘매치: 창의 귀환, 반격의 시작'의 티켓 예매를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넥슨] |
넥슨은 '2025 아이콘매치' 공식 중계 채널도 공개했다. 이벤트 매치는 'FC 온라인' 공식 숲(SOOP) 채널과 네이버 치지직에서 생중계되며 'FC 온라인' 게임 접속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메인 매치는 지상파 방송 MBC에서 생중계되고 온라인과 인게임에서도 관람할 수 있다. 메인 매치 중계는 배성재 캐스터와 김동완 해설위원이 맡아 현장감을 전달할 예정이다.
'2025 아이콘매치'에 출전하는 신규 레전드 선수들과 감독 정보도 추가로 공개됐다. 박정무 넥슨 사업부사장은 지난 17일 'FC 온라인' 공식 유튜브 영상에 출연해 웨일스 국가대표 출신 윙어 가레스 베일의 'FC 스피어'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또 이날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잉글랜드 레전드 공격수 웨인 루니를 공개했다.
'FC 스피어' 감독으로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아스널 FC의 무패 우승을 이끈 프랑스 출신 아르센 벵거 감독이 선임됐다. '실드 유나이티드' 감독으로는 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 경력이 있는 스페인 출신 라파엘 베니테스 감독이 공개돼 이용자와 축구 팬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