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62% 할인, 스타배송 서비스의 진화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G마켓이 오는 29일까지 멤버십 특화 프로모션 '클럽스타데이'를 진행한다.
25일 G마켓은 이번 행사가 '신세계 유니버스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도착보장 서비스 '스타배송' 인기 상품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멤버십 회원 전용 추가 할인과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선보이는 것이 핵심이라고 전했다.
![]() |
G마켓, 멤버십 전용 도착보장 프로모션 '클럽스타데이' 오픈. [사진=G마켓 제공] |
특히 멤버십 회원에게는 스타배송 상품 구매 시 장바구니 전체에 5% 추가 결제 할인이 적용된다. 이는 개별 상품 단위가 아닌 최종 결제 금액 기준으로 할인되기 때문에 할인 체감도가 크다는 점에서 회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 멤버십 전용 단독 구성 상품도 마련해 참치, 소시지, 간장 등 저장이 용이한 가공식품을 다양한 세트로 선보여 실속을 더했다.
이와 함께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타배송 상품 주문 후 이벤트에 응모한 멤버십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100만원권', '메가MGC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 '이십딜'이라는 20분 단기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세탁세제, 칫솔, 샴푸, 키즈용 치약 등 생필품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이 방송은 26일 낮 12시에 G마켓 모바일 앱 'G라이브' 채널에서 진행된다. 일반 회원도 참여 가능하다.
G마켓 관계자는 "이번 '클럽스타데이'는 스타배송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멤버십 회원을 위한 전용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월 마지막 주 정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