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신청자에 5000원 비트코인, 추첨 통해 아이폰 17 증정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빗썸은 텔레그램 채널 구독자 수가 5만 명을 넘은 것을 기념해 신규구독자를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7일 밝혔다.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빗썸은 텔레그램 채널 구독자 수가 5만 명을 넘은 것을 기념해 신규구독자를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시행한다. [사진=빗썸]2025.08.27 dedanhi@newspim.com |
빗썸의 텔레그램 채널은 가격 급등락, 매수·매도세 급증 등 가상자산 시장의 주요 신호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며, 국내 가상자산거래소 중 구독자 수가 가장 많다.
빗썸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규 구독자에게 비트코인을 지급하고, 추가로 아이폰 17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신규 구독자가 빗썸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공지가 있을 때까지 모든 신청자에게 5000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제공한다.
또한, 9월 30일까지 빗썸 원화마켓에서 1회 이상 거래를 완료한 참가자는 아이폰 17의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총 10명이 선정되며, 경품은 2025년 10월 중 지급될 예정이다.
비트코인은 신청 월의 다음 달 10일에 빗썸 계정으로 자동 지급된다. 단, 1회 이상 거래를 한 고객에 한해 출금이 가능하며, 지급 직전까지 거래 이력이 없으면 혜택이 소멸된다. 아이폰 17 수령 시 발생하는 제세공과금은 본인이 부담해야 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고객확인(KYC), 계좌 연결, 마케팅 수신 동의, 텔레그램 채널 구독, 그리고 신청서 제출을 모두 완료해야 한다. 또한, 이전 이벤트에 참여해 얻은 혜택을 받은 경우 이번 이벤트에는 참여할 수 없다.
빗썸 관계자는 "고객이 데이터에 기반해 합리적인 투자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실시간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그로 인해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것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통해 이용자 만족도를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