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최초 '월드 이전' 기능 도입
연금술 시스템 추가…최대 신화 등급 장비 제작 가능
신규 어빌리티 12종 업데이트, 다양한 경로 통해 획득 가능
'마녀의 상자'·'라엘의 특별 출석' 등 보상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스마일게이트는 27일, MMORPG '로드나인'에 월드 이전 기능과 연금술 시스템, 신규 어빌리티 12종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적용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이용자는 게임 내 상점에서 '월드 이전권'을 구매해 원하는 서버로 이동할 수 있다. 사전 선택은 같은 날 오후 10시까지 가능하며, 월드 이전은 오는 28일 0시부터 29일 오후 10시까지 진행된다. 서버당 최대 2장까지 구매할 수 있고, 미사용분은 아바타 소환권 11장으로 교환된다.
또한, 장비 제작을 통한 성장 시스템인 '연금술'이 새롭게 추가됐다. 기존 무기와 방어구를 재료로 활용해 최대 신화 등급 장비까지 제작할 수 있어 성장 동선을 확장했다. 신규 어빌리티 12종도 업데이트돼 액티브·패시브 스킬을 포함한 다양한 효과를 제공한다. 해당 어빌리티는 필드 드롭, 보스전, 연금술, 레이드 등 여러 경로를 통해 획득 가능하다.
![]() |
[사진=스마일게이트] |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다음 달 2일까지 진행되는 '마녀의 상자' 이벤트에서는 최종 단계 달성 시 '마스터 승급서'를 얻을 수 있다. 또,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라엘의 특별 출석 이벤트' 참가자는 '운명의 아티팩트 11회 소환권' 3장과 '진실의 아티팩트 소환권' 120장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로드나인' 관련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