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10일까지 탑승물·조련 경험치 50% 버프 제공
야생마 포획 시 '빛나는 포획의 인장' 지급
인장 모아 8세대 마패·훈련 상자 등 보상 교환 가능
황실 납품 보상 '망념의 꽃' 2배 지급 및 신규 마패 추가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펄어비스는 29일, 간판 게임 '검은사막'에서 다음 달 10일까지 탑승물 경험치와 조련 경험치 50%를 추가로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모험가들은 NPC '리아나'를 통해 야생마 포획 의뢰를 수행하면 '빛나는 포획의 인장'을 얻을 수 있다. 인장은 '황실 조련 납품서', '굴라의 준마 훈련 선택 상자', '8세대 마패 상자'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황실 조련 콘텐츠 보상도 강화됐다. 말을 황실에 납품하면 지급되는 '망념의 꽃'이 기존 대비 2배로 늘어나며, 납품 시 '황실 조련 납품서'도 추가로 지급된다. 이를 모아 교환하면 신규 품목인 '마패: 황실 보마'와 '마패: 8세대 황금마'를 획득할 수 있다.
![]() |
[사진=펄어비스] |
이와 함께 글로벌 모험가를 대상으로 한 인게임 이모티콘 인기 투표 이벤트가 열린다. 후보는 모험가들이 직접 제작한 이모티콘으로, 권역별 1위를 차지한 작품은 게임 내에 반영된다. 투표는 9월 3일까지 진행되며, 원하는 3개 이모티콘을 선택하고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한편, 검은사막은 지난 27일 보물 아이템 제작에 필요한 재료 수급을 개선하는 '엘라 세르빈의 풍경화'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이를 통해 보물 재료 수급처가 대폭 확대됐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