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스토랑' 고소영, KBS '슈퍼선데이' 이후 처음
9월 8일 방송, '펀스토랑' 스핀오프 프로그램
[서울=뉴스핌] 오광수 문화전문기자 = 배우 고소영이 28년 만에 KBS에 MC로 금의환향한다. KBS는 3일 고소영이 새롭게 선보이는 유튜브 콘텐츠 '고소영의 펍스토랑'(이하 '펍스토랑')의 단독 MC를 맡아 진행한다고 밝혔다.
![]() |
[서울=뉴스핌] 오광수 문화전문기자 = '고소영의 펍스토랑'. [사진 = KBS] 2025.09.03 oks34@newspim.com |
오는 9월 8일 월요일 유튜브 KBS 엔터 채널(KBS Entertain)에서 처음 공개되는 '펍스토랑'은 펍스토랑의 지배인인 MC 고소영이 평소 팬이었던 아이돌, 배우 등 손님들을 초대하는 프로그램이다. 고소영이 애정이 담긴 요리를 직접 만들어 대접하고 평소 팬으로서 궁금했던 이야기들을 가감 없이 나눈다. '펍스토랑'이라는 이름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 곧 6주년을 앞둔 KBS 대표 예능 프로그램 '편스토랑' 제작진이 런칭하는 '편스토랑'의 첫 번째 스핀오프 콘텐츠다.
고소영이 KBS에 MC로 복귀하는 것은 28년 만이다. 과거 1997년 KBS의 대표 예능 '슈퍼선데이'에서 MC로 활약했던 고소영이 '펍스토랑'을 통해 MC로 KBS에 복귀하는 것. '단독 MC'로서는 역사적인 첫 데뷔다. '펍스토랑'에서 고소영은 소문난 요리 실력으로 손님들에게 맞춤 요리를 대접한다. 평소 '편스토랑'의 찐팬이었다는 고소영은 '편스토랑'에서 이미 검증된 히트 레시피들을 고소영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손님들의 취향과 입맛에 맞춘 심쿵 요리들을 대접할 예정이다.
KBS '펍스토랑'은 9월 8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 6시 30분 유튜브 KBS 엔터 채널(KBS Entertain)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같은 날 밤 11시 35분에는 KBS2에서도 방송된다. oks3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