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밤 10시 15분 방송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동아제약은 독일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오쏘몰(Orthomol)'이 11일 밤 CJ온스타일의 대표 프로그램 '동가게'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동가게'는 CJ온스타일의 대표 쇼호스트 동지현이 진행하는 인기 프로그램으로, 신뢰도 높은 제품을 엄선해 소개하며 소비자와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 |
오쏘몰 바이탈 m/f [사진=동아제약] |
이번 방송은 '동가게'에서 오쏘몰이 처음 선보이는 자리로, 더욱 폭넓은 고객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방송은 9월 11일 오후 10시 15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오쏘몰의 성별맞춤 멀티비타민 '바이탈 m/f 30일분' 2박스 구성을 방송 전용 특별 할인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오쏘몰 바이탈 m/f는 한국인의 체질과 성별에 맞춘 성분 강화가 특징으로, 고함량 비타민B군과 마그네슘, 오메가3를 포함한 16종 이상의 미량 영양소를 액상으로 제공해 활력 있는 일상을 지원한다.
오쏘몰 담당자는 "야외활동이 늘고 면역 관리가 중요한 환절기를 맞아, 오쏘몰 바이탈 m/f 를 통해 소비자들이 건강한 가을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방송을 준비했다"며 "믿고보는 CJ온스타일 간판 프로그램 동가게에서 다양한 혜택으로 오쏘몰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쏘몰은 멀티비타민2023-2024 전 유통채널 소매 판매액 기준 1위를 기록하며 국내 멀티비타민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sy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