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연순 기자 =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오일 미스트와 마스크팩 신제품을 선보이며 고순도 연어 PDRN 스킨케어 라인 확장에 나섰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지난 4월, 고순도 연어 PDRN을 5% 함유한 '리더스 PDRN 5% 액티브 앰플'과 첫 단계 안티에이징으로 붙이는 PDRN인 '리더스 PDRN 0.5% 에센스 패드', 얇은 입술 피부에 보습과 자외선 차단 기능을 더한 '리더스 PDRN 립 프로텍터(오리지널 글로스/데일리 로즈)'까지 총 4종의 PDRN 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새롭게 출시된 '리더스 PDRN 0.5% 앰플 미스트'는 PDRN 앰플과 핑크빛 식물성 오일을 95:5 의 황금비율로 믹싱해 앰플의 영양감과 오일의 광채를 동시에 선사하는 2층상 구조의 오일 미스트다. 고순도 연어 PDRN의 힘으로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수분과 윤광을 충전할 수 있는 '뿌리는 PDRN'이다.
안개분사 노즐을 채택해 입자가 부드럽게 분사되기 때문에 수분, 영양, 광채를 동시에 선사하여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하고 피부 본연의 빛을 밝히는 데 도움을 준다.
![]() |
[서울=뉴스핌] 김연순 기자 2025.09.15 y2kid@newspim.com |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고순도 연어 PDRN 성분을 5000ppm, 칙칙한 피부 톤을 케어하는 식약처 고시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2% 함유했으며 피부 진정과 보습에 최적화된 식물성 오일 5종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리더스 PDRN 0.5% 리프팅 마스크'는 스킨케어로는 전부 채워지지 않는 탄력케어에 대한 만족감을 충족시키기 위해 탄생했다. 슬로우에이징을 위한 고순도 연어 PDRN 5000ppm과 나이아신아마이드 2%, 초고분자부터 초저분자까지 7중 다분자량 멀티 콜라겐으로 탄력을 꽉 채웠다. 대나무 유래의 셀룰로오스 시트를 채택해 뛰어난 밀착력과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리더스코스메틱의 PDRN 라인 6종은 민감성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피부 걱정 성분 7종인 메틸파라벤, 에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 부틸파라벤, 아이소프로필파라벤 , 아이소부틸파라벤, 페녹시에탄올을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기존에 출시된 고효능 PDRN 스킨케어 사용자의 만족도를 바탕으로 제품군의 확장을 원하는 소비자의 이야기를 담아 출시된 제품"이라며 "리더스코스메틱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통해 소비자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y2ki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