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MMORPG, 양대 마켓 사전 다운로드 개시
각종 소환권·성장 재화 제공 출시 이벤트 공개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컴투스는 게임테일즈 정성환 대표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더 스타라이트'의 사전 다운로드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 스토어에서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더 스타라이트'는 오는 18일 정식 서비스 시작과 함께 출석 이벤트 3종이 동시에 열린다. 초반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14일 출석 이벤트'와 각종 소환권과 소환 상자를 얻을 수 있는 '7일 출석 이벤트'를 비롯해 PC로 접속 시 스킬을 강화할 수 있는 전투의 인도와 각종 소환권이 제공되는 '전용 출석 이벤트'도 마련된다.
![]() |
컴투스는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의 사전 다운로드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 스토어에서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컴투스] |
게임 출시를 기념해 캐릭터 성장을 돕는 각종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주 미션을 완료하고 제작서 조각을 모으면 영웅 등급 아바타 또는 탈것 소환권을 선택 제작할 수 있는 '영웅 지원 이벤트 & 제작 이벤트'가 실시된다. 6주에 걸쳐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으로 받은 이벤트 조각을 이용해 영웅 등급의 아바타 또는 탈것을 확정적으로 제작할 수 있다.
이와 별도로 파티 던전을 공략하거나 몬스터를 처치하고 재화를 수집해 희귀 장신구를 제작할 수 있으며 ▲출석 ▲레벨 달성 ▲골드 사용 ▲일일 의뢰 등 기본 미션만 수행해도 주문서, 골드, 강화석, 정령 11회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다. 사전 예약 보상으로 받은 아이템으로 기간제 수집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을 하지 않은 이용자도 출석 보상으로 해당 수집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공식 커뮤니티에 길드 소개서를 게시하면 참여할 수 있는 길드 홍보 지원 이벤트도 운영된다. 4개 길드를 선정해 전용 '길드 홍보 포스터'를 제작·제공하며 포스터는 공식 커뮤니티와 카카오 채널에서 공개된다. 참여 길드장에게는 별도 추첨 경품도 증정한다.
정식 서비스 이후에는 '네네치킨', '크러시', '코인원' 등과 제휴한 프로모션이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구체적인 일정과 보상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