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13일까지 MG신용정보 홈페이지에서 참가자 선착순 모집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MG신용정보는 다음 달 15일 새마을금고중앙회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에서 개인투자자 및 기관투자자 등 120명을 대상으로 '2025년 경·공매 NPL 충청권역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6월 서울, 9월 광주에서 열린 설명회에서 업계 관계자와 참가자들로부터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은 데 이어, 세 번째로 개최하는 것이다.
![]() |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MG신용정보는 다음 달 15일 새마을금고중앙회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에서 개인투자자 및 기관투자자 등 120명을 대상으로 '2025년 경·공매 NPL 충청권역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MG신용정보] 2025.09.22 yunyun@newspim.com |
이번 설명회에서는 대전·세종·충청 지역 물건의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유망 자산 발굴 방법과 투자 포인트 및 경·공매에 NPL을 접목한 수익 극대화 전략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강은현 법무법인 명도 경매연구소장의 특강도 준비돼 있다.
박준철 MG신용정보 대표이사는 "경·공매는 시세 대비 저렴한 가격에 부동산을 취득할 수 있는 수단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하는 투자자들 사이에서 경매 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투자설명회를 통하여 매력적인 투자 기회를 발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설명회 참가 신청은 다음 달 13일까지 MG신용정보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받고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한편 MG신용정보는 11월에도 부산에서 투자설명회를 이어갈 예정이다.
yunyu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