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9일까지 카테고리별 특가 이벤트
소파데이·옷장데이·시크릿 앵콜 기획전 순차 운영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한샘은 창립 55주년 기념 '쌤페스타' 마지막 주를 맞아 소파와 옷장 등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한샘 쌤페스타는 가구·인테리어·리빙용품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브랜드 최대 규모의 할인 이벤트다.
![]() |
[사진=한샘] |
한샘은 쌤페스타 마지막 주를 맞아 오는 29일까지는 카테고리별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이달 24일까지 진행되는 소파데이에서는 한샘의 대표 제품인 '엠마 컴포트 천연면피가죽 4인용 소파'를 27% 할인된 99만 9000원에 판매한다.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옷장데이를 운영하는데, 한샘 베스트 셀러인 '샘베딩 옷장 시리즈'를 최대 2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28일과 29일 양일 간 시크릿 앵콜 특가가 공개된다.
5만 5000원, 55만원, 550만원 등 금액대별 특가로 구성된 55딜 기획전의 경우,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을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55주년 히어로 기획전에서는 유로 키친과 호텔침대, 샘키즈 등 지난 55년간 한샘을 대표해 온 히어로 상품들을 특가로 판매한다.
오프라인 매장과의 연계 행사도 운영한다. 키친·바스·수납 패키지를 함께 구매하면 최대 1000만원 상당의 제품을 증정하며, 유로 키친 구매 고객 전원에게 블렌더를 제공한다. 또 가구와 가전 간 설치공간을 최소화한 'LG 오브제 컬렉션 FIT&MAX'와 유로 키친을 함께 구매하면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55년 간 고객과 함께 해 온 한샘의 브랜드 가치를 되새겨 볼 수 있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 'To. 나의 한샘에게'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집안 내 한샘 로고를 촬영 후, 한샘을 향한 간단한 응원 메시지를 작성해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샘 관계자는 "55주년을 기념한 이번 쌤페스타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 속에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며 "이번 주 한샘이 제안하는 마지막 특가 이벤트를 통해 우리 가족의 생활공간을 완성하는 기회를 가져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tpoems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