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 한화그룹 일원이 된 아워홈이 그룹 야구단 한화이글스의 가을야구 선전을 기원하며 한정판 온더고 신제품을 선보인다.
![]() |
온더고 X 한화이글스 신제품 2종 [사진=아워홈] |
아워홈은 프로야구단 한화이글스와 손잡고 냉동 미식 간편식 브랜드 '온더고(ONTHEGO)'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 신제품은 한화이글스의 2018년 이후 7년 만의 가을야구 진출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집 또는 경기장에서 야구를 관람하며 즐기기 좋은 떡볶이 메뉴 2종 '이글이글! 불패 떡볶이'와 '절대지지! 마라 떡볶이'를 내놨다.
'이글이글! 불패 떡볶이'는 혀끝을 강타하는 화끈한 매운맛 소스를 기반으로 쫄깃한 쌀떡에 김말이, 어묵, 우유튀김 등 토핑을 더해 풍성한 맛을 완성했다. '절대지지! 마라 떡볶이'는 중독성 강한 마라로제소스에 쫄깃한 쌀 떡, 포크볼, 오징어 카츠, 비엔나 소시지를 푸짐하게 더해 얼얼하면서도 고소한 풍미를 선사한다. 이번 신제품은 아워홈몰과 갤러리아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등에서 판매된다.
신제품 할인 혜택과 함께 한화이글스 마스코트인 '수리 러기지택 굿즈'를 증정하며, 구매 전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한화이글스 유니폼 등 응원 용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야구 팬들의 뜨거운 응원을 담아 한화이글스와 함께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안한다"며 "앞으로도 스포츠·문화와 결합한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워홈은 지난 7월 한화이글스와 연간 스폰서십을 체결하고 협업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대전한화생명볼파크 내 기업광고와 더불어 온더고 광고를 게재하는 등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