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무감사위원장에 이호선 교수
지선 총괄기획단 부위원장, 이헌승·김성원
[서울=뉴스핌] 박서영 기자 = 국민의힘이 29일 당 싱크탱크인 여의도연구원 신임 원장으로 조승환 의원(부산 중구영도구)을 임명했다. 당 홍보본부장은 서지영 의원(부산 동래구)이 맡는다.
국민의힘은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이같은 임명안을 발표했다.
![]() |
[서울=뉴스핌] 정일구 기자 = 조승환 국민의힘 의원이 27일 오후 서울 여의도 뉴스핌TV KYD 스튜디오에서 열린 제3회 지방소멸대응전략포럼에 참석해 있다. 이번 포럼은 '영남중추 상주시, 국토중심 거듭난다.'라는 주제로 경북 상주시의 지방소멸 위기와 이를 극복하기 위한 대응 노력을 살펴보고 이에 대한 국회, 정부, 광역단체의 지원방안과 학계의 조언을 들어보기 위해 마련됐다. 2024.09.27 mironj19@newspim.com |
조 의원은 해양수산부 장관과 부산지방해양수산청장을 지낸 해양수산 분야 전문가다. 또 대통령비서실과 국무총리비서실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다.
서 의원은 앞서 전략기획부총장과 조직부총장, 원내대변인 등을 역힘하는 등 당내에서 요직을 두루 경험했다.
이어 국민의힘은 당무감사위원장에 이호선 국민대 법대 교수, 주식 및 디지털자산 밸류업 특별위원장에는 김상훈 국민의힘 의원, 국민소통특별위원회 위원장에는 김민수 국민의힘 최고위원을 각각 임명했다.
전국동시지방선거 총괄기획단 부위원장은 이헌승 의원과 김성원 의원이 맡는다.
seo0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