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12일 현장 이벤트 '추석N박물관' 진행
10월 6일 휴관일 제외 입장권 최대 50% 할인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넥슨은 넥슨컴퓨터박물관과 함께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게임과 전통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석N박물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추석N박물관' 이벤트는 오는 10월 3일부터 12일까지 9일간 운영되며 관람객에게 특별 할인 혜택과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제공한다.
![]() |
넥슨은 넥슨컴퓨터박물관과 함께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게임과 전통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석N박물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넥슨] |
먼저 넥슨컴퓨터박물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정상가 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는 쿠폰 총 250매를 선착순 배포한다. 쿠폰 1매당 최대 4인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넥슨컴퓨터박물관 3층 Lab 3.0에서는 '추석N게임 Talk' 체험존이 운영된다. 관람객들은 '나의 인생 게임', '추천 게임', '만나고 싶은 게임'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하고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추억을 공유할 수 있다. '인생게임' 설문에 참여한 관람객에게는 선물이 증정되며, 체험존에 남겨진 사연은 박물관 신규 전시와 프로그램에 반영할 예정이다.
카페 메이플스토리 굿즈 스토어에서는 구매 금액 5만원당 제주 전통 윷놀이인 '넉둥베기'를 1회 체험할 수 있는 '추석N넉둥베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게 도전할 수 있으며 윷놀이 결과에 따라 한정 수량의 추석 선물이 제공된다.
넥슨컴퓨터박물관은 사전 예약 없이 현장 발권으로 입장할 수 있으며 오는 10월 6일은 정기 휴관일이다. '추석N박물관'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컴퓨터박물관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