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스타라이트', '서머너즈 워' 3종, 야구게임 3종 등
연날리기, 보름달 등 명절 분위기 이벤트로 보상 제공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컴투스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자사 대표 인기 게임 7종에서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더 스타라이트'를 비롯해 '서머너즈 워' 지식재산권(IP) 게임 3종, 야구 게임 3종, '아이모' 등에서 열리며 명절 분위기와 풍성한 보상을 함께 누릴 수 있다.
![]() |
컴투스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자사 대표 인기 게임 7종에서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컴투스] |
먼저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더 스타라이트'에서는 한가위 기념 출석 보상과 이벤트 미션, 이벤트 던전 '풍요의 평원'을 아우르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희귀 무기와 희귀 방어구 제작서 조각을 받을 수 있고 미션을 수행하면 '한가위 보름달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던전에서 얻을 수 있는 '별빛 낙엽'을 모아 1회 한정 한가위 아바타와 한가위 정령 확정 소환권을 제작할 수 있으며 모험의 주문서 상자, 세공석, 강화석 등 다양한 소모품 아이템도 제공된다.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는 오는 3일부터 12일까지 '행복 가득! 추석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정 콘텐츠를 플레이하면 경험치와 마나석을 기존의 세 배까지 제공하며 주말에는 특정 시간대에 시나리오, 던전 등 지정 콘텐츠를 에너지 소모 없이 즐길 수 있다. 오는 6일부터 10일까지는 카이로스 던전과 속성별 던전에서 정수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다.
방치형 디펜스 게임 '서머너즈 워: 러쉬'는 일자별 미션을 통해 성장 재화와 레전드 등급 소환수, 크리쳐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아울러 오는 3일과 6일, 9일에는 마법구·돌파석·크리스탈·열쇠 상자 등으로 구성된 한정 쿠폰이 순차 공개된다.
소환형 역할수행게임(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서는 에너지를 소모해 빙고판을 완성하고 백야 소환서와 바람 선인 등 희귀 아이템을 획득하는 '한가을의 연날리기' 이벤트가 열린다.
KBO 리그 기반 야구 게임 3종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프로야구V25'는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5000 스타를 지급하고 선물 상자와 특별 출석 체크로 임팩트 선수카드, 시그니처 보호권, 시즌 카드 랜덤팩 등 전력 강화 아이템을 제공한다. '컴투스프로야구2025'는 일일 미션으로 얻은 '보름달' 재화를 통해 한계돌파권과 고유능력 추가 강화권 등 보상을 지급하며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는 출석 보상과 경험치·AP 5배 혜택, KBO 포스트시즌 승부예측 이벤트 등으로 즐길 거리를 더한다.
모바일 MMORPG '아이모'는 버프 효과와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필드 참여형 시즌 이벤트를 진행하며 매일 세 차례 한 시간씩 더 많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시간도 열린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