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일까지 가을 프로모션 진행
쿠폰 추첨 다양한 혜택 제공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공영홈쇼핑이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전했다. 10% 주말 할인 쿠폰 제공부터 참여∙추첨 이벤트까지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18일부터 시작되는 '가을빛 주말쿠폰'은 주말(토∙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3000장씩 지급된다. 주말 TV 방송 상품 구매 시 본 쿠폰을 적용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공영홈쇼핑 앱에서 발급 받은 주말에만 사용 가능하며, 운영 기간은 11월 2일까지다.
![]() |
가을빛주말쿠폰이미지. [사진=공영홈쇼핑 제공] |
3일부터 31일까지 TV 방송 상품을 1회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소금버터 식빵을 증정한다. 단 무형 상품, 여행/예약, 순금, 쌀, 게릴라방송 등 일부 품목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또한 22일부터 11월 5일까지 진행되는 '나의 가을 정원 꾸미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메가커피 5000원권을 받을 수 있다.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 내 '나의 정원 꾸미기'에 7일 이상 방문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천 명에게 증정한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길었던 폭염과 호우 끝에 맞는 가을이 우리 생산자와 소상공인들에게 결실의 계절이 되길 기대한다"며, "구매 혜택에 집중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