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글로벌 스포츠 테크놀로지 전문기업 크리에이츠는 자사 골프 브랜드 유니코의 엔트리급 신제품 'EYE MINI CORE'를 아마존을 통해 독점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EYE MINI CORE'는 유니코의 정밀 광학 측정 기술을 집약한 엔트리급 론치모니터로, 1,499달러의 합리적인 가격에 미니멀한 디자인, 검증된 정확도, 15가지 볼 데이터 포인트, 초저지연 등 프리미엄급 성능을 모두 탑재했다.
특히 동급 최고 수준의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가격 장벽을 대폭 낮춘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시뮬레이터 입문자부터 골프 애호가까지 폭넓은 소비층을 아우른다는 평가다. 또한 설치가 간편한 플러그앤플레이 방식으로 PC 연결만으로 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GSPro 등 주요 3rd Party 소프트웨어와 호환되어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 |
| Amazon 독점 출시 (유니코) UNEEKOR – EYE MINI CORE. [사진=크리에이츠] |
아울러 클럽 데이터 패키지 1,500달러를 추가 구매할 경우 전체 데이터가 활성화되어 프로페셔널 수준의 분석 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 본 제품은 미국 달라스 글로벌 이노베이션 센터의 연구진과 공동 개발을 통해 정밀한 볼 트래킹 기술과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를 최적화했다.
유니코 글로벌 마케팅 총괄 제임스 머피는 "EYE MINI CORE는 첫 시뮬레이터 구축을 고려하는 골퍼들에게 놀라운 가치를 제공하며, 복잡함이나 높은 비용의 장벽 없이 유니코의 데이터 정밀도를 경험할 수 있어 강력하고 직관적인 시스템을 통해 바로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크리에이츠 석재호 대표이사는 "EYE MINI CORE는 모든 골퍼가 투어급 데이터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유니코의 사명을 담고 있다"며 "정밀함과 신뢰성을 콤팩트한 형태로 구현해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모두에게 이상적인 솔루션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크리에이츠는 아마존 제품 출시를 통해 글로벌 골프테크 시장 내 보급형 세그먼트 확장과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동시에 추진할 계획이다.
nylee54@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