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월8일까지 컬래버 진행…레전드 영웅 4종 추가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카카오페이지의 인기 웹툰 '검술명가 막내아들'과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검술명가 막내아들'은 최고의 검술 명가 '룬칸델' 가문에서 태어난 막내아들 '진 룬칸델'이 가문에서 최악의 둔재로 평가받아 쫓겨난 뒤 허무한 최후를 맞은 후 과거로 돌아가 운명을 개척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 |
|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카카오페이지의 인기 웹툰 '검술명가 막내아들'과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넷마블] |
이번 컬래버를 통해 레전드 영웅 '진 룬칸델'이 추가됐으며 오는 27일에는 '시리스 엔도르마', 다음 달 11일 '요나 룬칸델', 같은 달 25일 '루나 룬칸델' 등 레전드 영웅이 차례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오는 18일까지 열리는 '검술명가 막내아들 스페셜 출석부 1'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컬래버 영웅 '진 룬칸델'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12월 11일부터 내년 1월 8일까지는 출석만 해도 '시리스 엔도르마', '요나 룬칸델' 등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검술명가 막내아들 스페셜 출석부 2' 이벤트가 진행된다.
'검술명가 막내아들 챌린저 패스' 이벤트는 내년 1월 8일까지 총 4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챌린저 패스를 플레이하고 컬래버 영웅 전용 장비와 각성에 필요한 '검술명가 막내아들 에고스톤'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컬래버 기간 컬래버 영웅과 '검술명가 픽업 소환권', '검술명가 막내아들 에고스톤' 등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검술명가 막내아들 이벤트 던전' 3종과 '검술명가 막내아들 파트 1·2 미션 패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shl22@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