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처·컬러·성분 현지화…99% 비타민C 유도체 함유한 에센스 팩트 리뉴얼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애경산업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일본 소비자 니즈에 맞춰 개발한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를 일본 전역 코스트코 37개 오프라인 전점 및 온라인 입점까지 확장하며 현지 시장 공략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
20일 애경산업에 따르면 2022년 일본 주요 오프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진출한 이후 소비자 반응 검증을 거쳐 대형 유통 채널인 코스트코까지 판매처를 확대하면서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나섰다.
![]() |
| AGE20'S, 일본 코스트코 37개 전점 입점. [사진=애경산업 제공] |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는 AGE20'S의 스테디셀러인 '에센스 팩트'의 장점을 기반으로 일본 메이크업 시장 특성을 반영해 텍스처, 컬러, 성분 전반을 현지화한 제품이다. 특히 일본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99% 순수 비타민C 유도체를 담은 스킨케어링 성분을 적용해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 표현을 돕는다. 또한 AGE20'S 독자 기술인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해 시원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제품은 일본인 피부톤에 맞춘 컬러 체계를 갖추고 있으며, 3가지 파운데이션 색상을 하나에 담은 '3in1 라떼 구성'을 통해 자연스럽고 균형 잡힌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한다. 이번 코스트코 입점은 일본 소비자 맞춤형 구조와 기능성 제품에 대한 호응이 확대된 결과로 평가된다.
AGE20'S는 올해 4월부터 일본 드럭스토어와 대형 쇼핑몰 등에서 판매를 시작해 점진적으로 소비자 접점을 넓혀왔다. 브랜드 담당자는 "에센스 팩트 글로우를 일본 시장의 데일리 베이스 메이크업 대표 제품으로 포지셔닝하기 위해 제품 현지화와 마케팅, 유통 채널 확대 등 다각적인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mkyo@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