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랑말랑 동글동글 캐릭터연구소' 교육 진행
초등학교 1~4학년 학생 누구나 신청 가능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넷마블문화재단은 넷마블게임박물관의 교육프로그램인 '말랑말랑 동글동글 캐릭터연구소'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말랑말랑 동글동글 캐릭터연구소'는 참가자들이 시대별 게임의 역사를 이해하고 캐릭터 및 스토리 창작을 통해 게임의 구성 요소를 파악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12월 23일과 30일에 각각 두 2회(오전 11시~오후 12시20분, 오후 2시~오후 3시20분) 교육이 진행된다.
![]() |
| 넷마블문화재단은 넷마블게임박물관의 교육프로그램인 '말랑말랑 동글동글 캐릭터연구소'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넷마블] |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게임 역사 알아보기 ▲게임 캐릭터와 스토리 이해 ▲나만의 캐릭터 만들기 등이 예정돼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초등학교 1학년부터 4학년 학생이라면 누구나 이날 오전 11시부터 넷마블게임박물관의 네이버 예약 시스템에서 신청할 수 있다. 1회 교육에 최대 12명이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2만원이다. 신청 결과는 선착순으로 별도 안내된다.
한편 '넷마블게임박물관'은 게임의 사회, 문화적 가치를 확산하고 세계 게임의 역사와 가치를 재정립해 게임산업 및 문화를 재조명하기 위해 개관됐다. 매주 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입장 마감 시간은 오후 5시30분이다.
shl22@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