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14일까지 '깜짝 상점' 운영…매일 신비의 소환서 1개 무료 지급
오는 12월 7일까지 미션 달성 시 선물 교환 티켓·데빌몬 등 보상도 제공
선물 교환소 전 아이템 획득 시 룬·마나석 등 추가 보너스 지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는 27일 모바일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말을 앞두고 이용자들이 더욱 풍성한 보상과 특별 아이템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컴투스는 다음 달 14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깜짝 상점'을 운영한다. 해당 기간 상점에 매일 접속하면 태생 3~5성 몬스터 소환이 가능한 '신비의 소환서' 1개가 무료로 지급된다. 또한 크리스탈을 사용해 '전설의 전속성 소환서', '빛과 어둠의 소환서', '전설 소환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 |
| [사진=컴투스] |
이와 함께 오는 12월 7일까지는 '블랙 프라이데이 기념 이벤트'도 병행된다. 이용자는 매일 미션을 수행해 점수를 쌓으면 하루 최대 10개까지 '선물 교환 티켓'을 받을 수 있다. 티켓은 주차별 특별 선물로 교환하거나 '블랙 프라이데이 선물 교환소'에서 '데빌몬', '행운의 마법 상자 이용권', '연성석' 등 다양한 보상으로 바꿀 수 있다.
또한 이용자가 선물 교환소의 모든 선물을 획득할 경우 룬, 마나석 등 추가 보너스 보상도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