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 필요 없이 배송…케이크·굿즈·선물 한 번에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CU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연말 홈파티 수요를 겨냥한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7일 전했다.
트리, 프리미엄 선물, 각종 장식품, 홀 케이크 등 파티 필수템을 한데 모아 오프라인 점포와 자체 커머스 앱 '포켓CU'를 통한 홈배송으로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 |
| CU, 크리스마스 기획전. [사진=BGF리테일 제공] |
홈배송 전용 상품은 약 30종으로 마련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 연출에 필수적인 150cm·180cm 트리 2종을 비롯해 볼 오너먼트, 트리 전구, 미니 트리, 캔들, 리스 등 다채로운 장식 아이템을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트리는 분리형 구조로 설치와 보관이 용이하며, 장식 소품이 기본 포함된다.
프리미엄 선물 라인업도 강화했다. 미니골드 1캐럿 다이아몬드 귀걸이(1,390,000원), 목걸이(979,000원)를 비롯해 어드벤트 캘린더, 모나미 153 ID 만년필 세트 등 선물 아이템을 폭넓게 마련했다. 해리포터 IP 기반 굿즈 형태 교통카드는 키링·그립톡 형태로 각각 1,000개 한정 판매되며, 일부 수량은 포켓CU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케이크 메뉴 역시 CU 단독 제품을 전면에 내세웠다. 글로벌 IP '메타몽'을 활용한 블루베리 크림 케이크를 비롯해 꿀고구마 케이크,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 마카롱 파티팩 등을 선보이며 22일부터 점포 판매를 시작한다. 최근 편의점 크리스마스 케이크 매출이 매년 두 자릿수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수요 대응 차원의 라인업 확대라는 설명이다.
포켓CU에서는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도 진행한다. 24일까지 매일 미션 참여 고객에게 선착순 상품 교환권을 제공하고, 25일에는 추첨을 통해 10만 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을 지급한다.
BGF리테일 임형근 상품본부장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연말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CU가 가성비 높은 다양한 상품들과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CU는 고객의 즐거운 쇼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시즌별 맞춤형 상품과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mkyo@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