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나혼렙 on ICE', 목동 아이스링크서 공연
OST 스트리밍·MD 이벤트로 스팀 게임 코드 제공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넷마블은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가 뮤지컬 '나 혼자만 레벨업 on ICE'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인기 웹소설 '나 혼자만 레벨업'을 기반으로 한 '나 혼자만 레벨업 on ICE'는 얼음 위 대형 LED 화면과 화려한 프로젝션을 활용해 원작의 던전과 세계관을 생생하게 표현한 액션 퍼포먼스 뮤지컬이다. 공연은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목동 아이스링크에서 열린다.
![]() |
| 넷마블은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가 뮤지컬 '나 혼자만 레벨업 on ICE'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넷마블] |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는 이번 컬래버를 기념해 '나 혼자만 레벨업 on ICE OST 발매 기념 스트리밍 이벤트'를 X(엑스, 구 트위터)에서 진행한다. 9일까지 '나 혼자만 레벨업 on ICE OST' 스트리밍 화면을 캡처해 X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 스팀 스탠다드 에디션 게임 코드를 제공한다.
아이스쇼 공연 기간 현장에서는 MD 구매 이벤트가 열린다. 공연 티켓을 소지하고 MD 상품을 2만5000원 이상 구매한 관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 스팀 스탠다드 에디션 게임 코드를 증정한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는 지난 11월 25일 스팀과 엑스박스 PC를 통해 정식 출시됐다. 이용자들은 주인공 '성진우'가 군주화된 모습으로 전투를 펼치는 군주화 전투와 최대 4인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협력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무기와 스킬 조합으로 전투의 쾌감을 느낄 수 있다.
shl22@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