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월간 7가지 특전 '777 릴레이 캠페인' 진행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넷마블은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GRAND CROSS)'에 신년 페스티벌 업데이트와 '777 릴레이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에는 신규 UR 등급 듀얼 영웅 [황혼의 맹세] 멀린&에스카노르가 추가됐다. 적군을 단일 공격으로 처치할 시 남은 모든 적군에게 최종 피해량의 일정 비율만큼 추가 피해를 주고 적군을 처치하거나 아군 영웅이 사망하면 강화된 공격력과 생명력 보호 효과로 원작 애니메이션의 강력한 면모를 구현했다.

이와 함께 '일곱 개의 대죄' 7주년을 기념한 777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내년 6월까지 7개월 동안 7가지 특전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다이아 100개 보상과 소환 더블 마일리지, 100회 리트라이 소환, 특별 쿠폰 보상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매월 추가되는 새로운 혜택은 공식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28일 동안 다이아 최대 300개를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년 1월 1일부터 시작되는 리오네스 로열 출석 이벤트에서는 첫 태생 UR 등급 영웅 [시대의 종언] 마신왕 멜리오다스와 멜리오다스의 특별 코스튬을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매일 3개 플레이 미션을 완료하면 참여할 수 있는 '행운의 돌려돌려 돌림통' 이벤트를 통해 최대 2000 다이아, 초각성 코인, 모루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총 9개 미션으로 구성된 ' New Year 2026 스페셜 미션'에서는 픽업 티켓 및 성장 재화가 주어지며 1·2부 미션을 모두 완료할 경우 특별 보상으로 [여행의 길잡이] 여우 신을 획득할 수 있다.
몬스터가 배치된 타일을 공략해 최종 보스를 격퇴하면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가 디자인한 멜리오다스의 코스튬과 성장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레이드와 이벤트 보스 4종을 처치하고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보스 퍼레이드도 열린다.
이 밖에도 누적 플레이 점수 기반의 보상과 보스 처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대마술사 멀린, 이벤트 기간 내 매일 1회씩 진행할 수 있는 대보상 던전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운영한다.
shl22@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