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알비더블유(RBW)의 밴드 원위(ONEWE)가 동화적 감성이 돋보이는 신곡 콘셉트 포토를 첫 공개했다.
원위는 6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관람차(Ferris wheel)'의 단체 및 유닛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원위는 폐허가 된 공간을 꽉 채운 식물들 사이에서 등장, 5인 5색 포근한 스타일링으로 따뜻한 기운을 전하고 있다. 동화적 분위기가 감도는 가운데, 관람차를 연상케 하는 원형의 배치로 순환의 의미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또 다른 사진 속 원위는 블루 컬러를 포인트로 하늘을, 은은하게 깔린 스모그로 구름을 연출, 관람차가 상승해 공중에 떠 있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곡이 지닌 감정의 흐름을 시각적으로 확장하며, 몽환적인 매력을 배가해 눈길을 끈다.
'관람차(Ferris wheel)'는 경쾌한 리듬과 따뜻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밴드 사운드 기반의 곡으로, 원위만의 밝고 설레는 에너지를 만날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원위는 '관람차 (Ferris wheel)'를 포함, 기발매곡의 최초 가이드 버전이 수록된 데모 앨범 '스튜디오 위: 레코딩#4(STUDIO WE : Recording #4)'를 오는 30일 피지컬 앨범으로 선보인다. 원위는 다듬어지지 않은 러프한 질감의 음악의 첫인상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음악적 역량을 입증할 예정이다.
원위의 신곡 '관람차 (Ferris wheel)'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alice09@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