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의 세계에 맞선 '팀 점보'의 환상적 여정
[서울=뉴스핌] 정태이 기자 = 올 한 해 전 세대 관객에게 용기와 감동을 전할 판타지 어드벤처 '점보'가 오는 2월 18일 개봉을 확정했다.
26일 바른손이앤에이와 바이포엠스튜디오에 따르면 팀 점보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캐릭터 포스터 5종과 30초 예고편이 전격 공개됐다.

영화 '점보'는 '뚱뚱보 점보'라 놀림받는 '돈'과 그의 친구들이 위기에 빠진 비밀 친구 '메리'를 구하기 위해 영혼의 세계에 맞서 펼치는 환상적인 모험을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 5종은 각기 다른 개성과 성격을 지닌 팀 점보의 매력을 한눈에 보여준다. 팀의 리더 '돈'은 "멋진 공연을 보여줄 거야"라는 카피와 함께 순수한 용기를 전하며 신비로운 보랏빛 아우라를 내뿜는 메리는 "난 특별한 능력이 있어"라는 대사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자신감 넘치는 만능맨 '아따', 든든한 해결사 마에, 그리고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우정을 강조하는 누르만까지 더해져 이들이 선보일 앙상블에 기대를 더한다.
함께 공개된 30초 예고편은 '돈'과 친구들이 영혼의 세계에서 온 '메리'를 만나며 시작되는 유쾌한 모험을 담았다. "우리 지금 꿈꾸고 있는 거 아니지"라는 대사는 마법 같은 모험에 보는 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이어 메리를 위협하며 "이 유령을 영원히 사라지게 만들 거야"라고 선포하는 사악한 악당의 등장과 이에 맞서 하나로 뭉친 팀 점보의 모습은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과연 '돈'과 친구들은 악당의 위협을 물리치고 '메리'를 무사히 구해낼 수 있을까. 귀여운 영웅들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2026년 첫 판타지 어드벤처 '점보'는 2월 18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해 관객들을 환상적인 판타지 세계로 초대할 예정이다.
taeyi427@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