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추가 적립, 스타벅스 상품권 등 한정 혜택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11번가는 삼성전자의 인공지능(AI) 노트북 신제품 '갤럭시 북6 시리즈'의 론칭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방송은 이날 오후 7시부터 90분간 '갤럭시 북6 프로'와 '갤럭시 북6 울트라'의 강력한 성능과 주요 AI 기능 등을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특집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된다.

11번가는 실시간 시연 등을 통해 신제품 2종의 특장점을 생생하게 전달하고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11페이 포인트 추가 적립, 스타벅스 상품권 증정(20명 추첨) 등 라방 한정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과 더불어 다음 달 9일까지 신제품 론칭 프로모션이 이어진다. 해당 기간 '갤럭시 북6 프로'와 '갤럭시 북6 울트라'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7% 할인쿠폰'(최대 60만원 할인)을 발급하며, 11페이 결제 시 최대 1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삼성 블루투스 마우스+멀티허브 패키지 ▲'헌터(HUNTER)' 컬래버 한정판 랩탑팩 ▲'삼성케어플러스 노트북 파손' 3개월 이용권 ▲'스위치(Sweetch)' 백팩 70% 할인 ▲한컴 삼성 오피스팩 ▲갤럭시 스마트태그2 할인 ▲인텔 소프트웨어 패키지 등 다양한 제조사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11번가 유승범 디지털/제휴담당은 "성능과 AI 사용성을 두루 갖춘 '갤럭시 북6 시리즈'는 고사양 PC를 선호하는 국내 고객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제품"이라며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신학기를 앞둔 학생과 직장인 등 노트북이 필요한 고객을 위한 실질적인 구매 혜택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갤럭시 북6 시리즈'는 최신 인텔 프로세서를 탑재해 전력 효율과 처리 성능이 크게 향상됐다. 출고가는 세부 사양에 따라 '갤럭시 북6 울트라'는 462만~493만원, '갤럭시 북6 프로'는 260만~351만원이다.
shl22@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