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보기 7% 적립, 백화점몰 7% 할인도 제공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SSG닷컴은 장보기 특화 멤버십 '쓱세븐클럽' OTT 티빙(TVING) 연계형 모델을 오는 3월 5일 출시하고 월 구독료를 3900원으로 책정했다고 11일 밝혔다.
쓱세븐클럽의 가장 큰 특징은 합리적인 구독료와 선택형 구조다. 매달 기본형(2900원)과 티빙형 중 원하는 멤버십 상품 유형을 선택할 수 있다.

티빙형을 선택하면 '환승연애', '쇼미더머니:야차의세계' 등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와 프로야구(KBO), 프로농구(KBL) 등 스포츠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티빙형을 선택한 기가입 고객은 첫 결제일부터 티빙을 이용할 수 있다.
업계 최고 수준의 장보기 혜택은 멤버십 유형과 관계없이 동일하게 제공한다. 쓱배송(주간·새벽·트레이더스) 상품 구매 시 결제금액의 7%가 고정 적립된다. 멤버십 전용 장보기 상품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 신세계백화점몰과 신세계몰 상품 최대 7%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신세계백화점몰 상품은 무료 반품 혜택도 적용된다.
SSG닷컴은 2월 중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개월 구독료 면제 혜택과 티빙 1개월 이용권, 장보기 지원금 5000원을 제공한다. 이와 별개로 3개월간 월 구독료 이상의 금액을 결제 즉시 SSG머니로 페이백해준다. 티빙형 가입자는 월 4000원을 돌려받아 장보기 적립 혜택과 티빙 시청 혜택을 사실상 무료로 누릴 수 있다.
골드바·실버바 등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영화 '호퍼스' 예매권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방승재 SSG닷컴 마케팅담당은 "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장보기 혜택과 OTT 콘텐츠가 결합된 멤버십 서비스를 부담 없는 가격에 누릴 수 있다"며 "쓱세븐클럽 기가입 고객과 신규 고객 모두에게 기본형과 티빙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도록 안내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hl22@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