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큐레이션 고도화, 케이블 고객 1+1 행사
[서울=뉴스핌] 서영욱 기자 = SK브로드밴드는 설 명절을 맞아 B tv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연휴 기간 최신 콘텐츠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할인 쿠폰과 증정 행사를 마련했다.
회사는 오는 22일까지 11일간 '매일 리필 쿠폰팩'을 제공한다. 유료 VOD 구매 시 1만원 이상 결제에 적용되는 20% 할인 쿠폰, 금액 제한 없는 10% 할인 쿠폰을 매일 지급한다. 월정액 상품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연휴 시청 수요를 반영해 영화 라인업도 확충했다. '주토피아2', '하트맨', '프로젝트Y' 등 최신 흥행작을 편성했다. '주토피아2' VOD 구매 고객 중 추첨을 진행해 케이크 300명, 캐릭터 마우스 100개를 증정한다.

AI 기반 추천 기능도 강화했다. 실시간 시청 랭킹을 반영한 전용 영역을 운영한다. 이용 패턴에 맞춘 추천 콘텐츠를 상단에 배치했다. 일자별 추천 구성을 달리해 매일 새로운 작품을 제안한다. 해당 기능은 모바일 B tv에도 동일하게 적용했다.
케이블 고객 대상 행사도 연다. 오는 24일까지 최신 영화 1편 구매 시 다음 날 100% 할인권을 제공한다. '최신 영화 Big 6' 구매 고객 중 추첨을 진행해 커피 쿠폰 100명, 배달 쿠폰 50명에게 제공한다.
스포츠 영화 기획전도 마련했다. '리바운드', '더 퍼스트 슬램덩크' 등 30편 가운데 1편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1000캐시를 지급한다.
박참솔 SK브로드밴드 플랫폼 담당은 "연휴는 콘텐츠 소비가 가장 활발한 시기인 만큼, AI 추천을 통해 매일 새로운 작품을 발견하는 재미를 강화했다"며 "쿠폰팩으로 가격 부담은 낮추고 선택지는 넓혀 고객들이 더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B tv만의 시청 환경을 만들고자 한다"고 말했다.
syu@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