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카드사들의 문화 관련 서비스는 주로 비정기적인 단독 공연 할인이나 특정 공연 기획사와의 제휴를 통한 것이었다. 그러나 이번 신한카드의 올댓컬처는 다양한 장르의 문화공연을 상시 할인해준다.
올댓컬처에는 월 60여 편의 뮤지컬, 오페라, 연극, 콘서트, 가족/어린이 공연 등 다양한 문화공연을 상시 할인해준고 수수료 없이 직접 예매도 가능하다. 단, 공연예매는 매회 선착순으로 이뤄지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초대형 공연을 업계최고의 파격적 할인가격에 관람할 수 있도록 하는 행사도 펼친다.
뮤지컬 ‘그리스’,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퍼포먼스 ‘점프’를 50% 할인해 주고 뮤지컬‘헤어스프레이’와 ‘나인’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무료공연 초대와 티켓 공동구매 이벤트도 펼쳐진다. 먼저 무료공연 초대는 매월 응모회원 중 100명을 추첨한다. 오픈 첫 무료공연으로 뮤지컬 ‘헤어스프레이’, ‘미친 키스’, ‘우리 동네’ 등이 있다.
티켓 공동구매는 특정 공연, 특정일에는 모든 회원이 반값에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로 현재 뮤지컬 ‘싱글즈’를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다.
오픈 기념 경품 이벤트도 열린다. 공연 후기를 작성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100명을 추첨해 헤어드라이어, 앤드류스 타이, 맥스무비 영화 예매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응모기간은 12월 21일 까지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문화생활에 대한 고객의 수요가 늘어나면서 카드사 최초로 문화공연 전용 사이트를 만들게 됐다”면서 “신한카드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차별적인 서비스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