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수호 기자] 헤라는 올해로 14주년을 맞은 핑크 리본 캠페인을 위한 '핑크 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핑크 리본 에디션은 CC크림과 쉬어 홀릭 틴트 글로우 제품으로 구성됐다. 헤라의 스테디 셀러 CC크림을 리미티드 패키지로 출시하며, 쉬어 홀릭 틴트 글로우 러브 블로썸 컬러를 함께 선보인다. 특히, CC크림의 제품 케이스에는 핑크 리본과 헤라의 로고가 함께 어우러진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포토샵 크림으로 대표되는 헤라의 CC크림(4만5000원대)은 과일 배양액과 비타민, 파우더, 꿀 성분의 배합으로 스킨케어 보습 성분이 50% 함유돼 높은 피부 케어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CC크림을 피부 전체에 얇게 발라 포토샵을 한 듯 매끄러우면서도 잡티 없는 피부를 만든 후, 마무리 단계에 UV 미스트 쿠션으로 피부 전체를 톡톡 두드려 주면 커버와 윤기를 더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헤라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5월 한달 간 헤라 전국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판매 수익 중 일부는 한국 여성의 건강한 삶을 위해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이수호 기자 (lsh5998688@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