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1일까지
[뉴스핌=강효은 기자] 금호타이어는 오는 4월11일까지 금호타이어 유통점인 타이어프로와 트럭·버스용 타이어 전문판매점인 KTS 및 전국 일반 대리점에서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금호타이어는 구매 고객 모두에게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으로 해당 기간 내 승용차용 타이어 4개 구매 고객에게 헤지스 고급 긴팔 티셔츠를, 2개 구매 고객에게는 라푸마 고급 다용도 방석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금호타이어의 최고급 프리미엄 타이어인 마제스티 솔루스의 페이스리프트(외관개선) 신제품 및 엑스타 4X II 신제품 출시를 맞이하여 마련됐다. 2개의 신제품을 비롯하여 SUV 타이어인 크루젠 프리미엄이 행사 제품에 해당된다.
또한 트럭버스용 타이어 구매 고객에게는 라푸마 고급 아웃도어 방풍조끼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12R 22.5 규격의 KRA50, KRS55, KMD21, KRA33, KRD50 제품 또는 385/65R 22.5 규격 전제품 중 2개 이상 구매 혹은 장착한 고객이 대상이다.
하수현 금호타이어 RE영업전략팀장은 “PCR(승용차용) 신제품 출시 기념 및 TBR(트럭버스용) 이벤트를 통해 금호타이어의 우수한 성능과 안전성을 많은 분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타이어 구매와 동시에 교환권이 지급되며, 추후 교환권을 금호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해야 한다.
[뉴스핌 Newspim] 강효은 기자 (heun20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