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즈 및 액세서리 제품 최대 50% 적용
[뉴스핌=황세준 기자] 캐논이 자사 제품 구매 고객에게 렌즈 및 액세서리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미러리스 카메라 ‘EOS M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 렌즈 및 액세서리 구매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50% 할인율 적용 제품은 스피드라이트 90EX와 손목 스트랩 2종이다. 미러리스 카메라에 풀프레임 및 크롭보디 렌즈를 호환할 수 있는 캐논 렌즈 마운트 어댑터 ‘Canon EF-EOS M’와 4종의 액세서리는 40% 할인된다.
또 5종의 미러리스 카메라용 EF-M’ 렌즈에는 25% 할인율이 적용되며 6월 말 출시 예정인 LED 라이트 내장 매크로 렌즈 ‘EF-M 28mm F3.5 Macro IS STM’는 15% 할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7월 31일까지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를 구매하고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진행하면 된다. 쿠폰은 정품 등록 승인일로부터 10일 이내 발급되며 발급일로부터 60일 이내 사용 가능하다.
손숙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부장은 “캐논은 다양한 렌즈 라인업을 구축해 캐논 카메라 사용자들이 더욱 다양한 화각과 앵글을 즐길 수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해외여행, 출사 등 야외 활동이 많은 여름철을 맞아 미러리스 카메라 구매를 고려하고 있던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황세준 기자 (hsj@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