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7일까지 '여름 맞이 선물 하나 더 페스티벌’ 진행
[뉴스핌=황세준 기자] 캐논 카메라를 구매하면 액세서리 패키지 또는 샤오미 체중계·미밴드 세트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1일부터 9월 7일까지 카메라를 구매하고 정품 등록하는 고객에게 여름에 필요한 두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된 특별 선물을 증정하는 '여름 맞이 선물 하나 더!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EOS 100D’, ‘EOS 750D’, ‘EOS 700D’, ‘EOS M3’, 'EOS M10’ 등 5가지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느 소비자는 8월 31일까지 해당 제품 구매 후 9월 7일까지 정품 등록하고 응모를 완료하면 된다.
캐논은 사은품으로 휴가지의 추억을 사진으로 넉넉하게 담을 수 있는 64G 대용량 SD 메모리 카드와 추가 배터리 패키지 또는 휴가를 앞두고 아름다운 몸매 만들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스마트 아이템 샤오미 체중계와 미밴드 세트를 증정한다.
단, EOS M10의 구매자의 경우 이 제품과 결합해 패션 아이템으로 연출 가능한 ‘페이스 커버 1종과 렌즈 캡홀더 패키지’ 또는 ‘샤오미 체중계·미밴드 패키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손숙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바다, 계곡 등 아름다운 자연과 행복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고 싶은 이들에게 카메라와 함께 풍성한 혜택도 받아 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이벤트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포스터 <사진=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
[뉴스핌 Newspim] 황세준 기자 (hsj@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