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이세은 인스타그램, 가희 인스타그램, 박수진 인스타그램> |
[뉴스핌=이현경 기자] '예비 엄마' 가희, 박수진, 이세은의 근황이 공개됐다.
가희는 13일 인스타그램에 "#마시쪄 #이름까먹었쪄"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가희는 유리병에 든 붉은빛 주스를 빨대로 꽂아 마시고 있다. 주스가 맛이 있는지 시선을 오로지 주스쪽으로 보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박수진도 최근 인스타그램에 "즐거움"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수진은 블랙 원피스 차림으로 등장했다. 화보 촬영장으로 보이는 곳에서 박수진은 포즈를 취하며 미모를 발산했다.
이세은 역시 최근 인스타그램에 "타이밍도 알맞게 터지던 폭죽 꽃 받고 신났다. 어설픈 표정이지만 지금보다 왠지 나아보이는 건 기분 탓이겠죠#임산부#다시보는여행사진#bali#스미냑#발리#samaya#travel#tbt#여행#seminyak #candlelightdinner#추억#일상"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세은은 야경이 좋은 곳을 배경 삼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는 꽃 한 다발을 안은 채카메라를 향해 환한 웃음을 지으며 미모를 뽐냈다.
[뉴스핌 Newspim] 이현경 기자(89hklee@newspim.com)











![[단독] 본회의 중 김남국 대통령실 비서관에게 인사청탁하는 문진석 의원](https://img.newspim.com/slide_image/2025/12/03/25120306183325600_t1.jpg)

